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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2학기 복학안내문 N

  • 작성자 간호학과
  • 등록일 : 2025.07.16 17:41
  • 조회수 : 31

2025학년도 2학기 복학안내문


 우리 대학교 학칙 제29조에 의거 다음과 같이 복학 절차를 안내하여 드리오니 지정된 기한 내에 복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복학신청 기간 : 2025년 7월 21일(월) 09:00 ~ 8월 8일(금) 12:00 

 * 복학신청 기간 종료 후 추가기간을 운영 할 예정입니다.

 

 2. 등록금 납부기간 : 추후 공고(홈페이지 게시)

 * 자세한 사항은 031-860-5043(행정처)로 문의 바랍니다.


 3. 복학신청 구비서류(주민등록번호를 가리고 복사하여 사본으로 제출)

 

구분

준비서류

개강일 이전 군전역자

전역증 또는 주민등록초본(군 제대일자가 기재되도록 발급 요망)

개강일 이후 군전역자

전역예정증명서, 휴가증(전역예정시까지 휴가 예정내용 포함)등 관련증빙서류

※사회복무요원은 사회복무요원 복무확인서(연가기간 명시)를 반드시 제출

일반 복학자

첨부서류 필요 없음



 4. 복학절차 및 등록방법

 1) 학과 사무실에서 지도를 받아 통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신청합니다.

 2) 아래 사항에 해당하시는 경우 행정처에 연락하여 등록에 관한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①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을 신청하여 신청 당시 학기의 성적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② 등록금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3) 등록금액은 등록금 납부기간에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메뉴위치 통합정보시스템 접속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등록 – 재학생등록통지서(S)

 4) 등록금 납부 방법

 ① 고지서 상에 기재되어 있는 가상계좌로 이체(폰뱅킹모바일뱅킹인터넷뱅킹, ATM )

 ② 가까운 은행 창구에서 납부

 5) 복학은 등록금 납부확인 후 처리됩니다.

 6) 절차 관련 문의 : 031-860-5010(교육혁신처)


5. 기타 행정사항

1) 2025학년도 2학기 개강일자 : 2025년 9월 1일()

 2) 등록금 관련 사항 문의 : 031-860-5043(행정처)

 3) 장학 및 학자금대출 관련 사항 문의 : 031-860-5165, 5291(학생성공처_장학)

 4) 수강신청 관련 사항 문의 : 031-860-5009(교육혁신처)

 -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수강신청

 - 수강 신청 기간 : 2025년 8월 25() 10:00 ~ 2025년 8월 29() 17:00

 * 학교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 될 수 있습니다

 5) 복학기간 내 복학하지 않을 시 미복학제적 처리될 수 있습니다

 6) 학기 또는 성적을 취소하고 등록하려는 경우에는 학과를 경유하여 교육혁신처에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7) 복학신청과 함께 전과를 신청하려는 경우 교육혁신처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07월 16

서 정 대 학 교 총 장